FAQ

게시판 상세
은 소재의 관리와 보관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2019-09-05(159)

이자벨라 에뚜의 제품은 모두 순도 92.5% Sterling Silver 입니다.


특별한 디자인이나 주문을 제외하고는 실버의 오리지널을 살리기 위해 화이트 도금하지 않은 실버 그대로를 사용합니다.

(골드컬러는 실버 위에 리얼 18k 골드를 입힌 고급 귀금속 도금을 합니다)


도금하지 않은 실버는 언제든 닦아가며 사용할 수 있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제품은 외부환경, 개인의 체질 특성, 황화반응에 따라 쉽게 변색이 되는 금속입니다.

평상시의 보관과 손질이 중요한 소재 입니다.



빠르게 변색되는 대표적인 이유


-


특히 땀을 많이 흘리는 여름철에 더욱 쉽게 변색될 있으며 개개인의 체질, 땀의 성분에 따라 변색의 정도가 매우 다양합니다.


- 화장품, 헤어제품, 향수


특히 체인 목걸이 변색에 영향을 줍니다.

체인을 착용한 상태에서 부분에 향수를 뿌리거나 화장품, 바디로션을 바를 경우 더욱 빠르게 변색될 있습니다.

대부분의 화장품에 포함된 계면활성제는 은의 황화반응을 일으키는 요인 하나 입니다.

 

- 고무성분


고무밴드 고무성분이 포함된 제품 근처나 함께 보관 하였을때


- 유황온천, 사우나


은은 만나 변색되기 때문에 성분이 포함된 유황온천의 물과 접촉시 즉각적으로 변색됩니다.



보관방법


착용 마른수건으로 가볍게 닦아 구매 함께 드리는 폴리백에 넣어 보관하는것이 좋습니다.

실온의 상태에 착용하지 않은채로 오랫동안 보관할 경우 쉽게 변색될 있습니다.



홈케어 


- 실버클리너 용액에 담구는 것은 순간적으로는 하얘질 있으나 이후에 빠른 변색을 일으키니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 보관 전용 수건 또는 부드러운 천으로 가볍게 닦아준 폴리백에 넣어 보관합니다.


- 체인류 또는 표면 텍스쳐가 매끈하지 하지 않은 디자인은 전용 실버 전용 세척 스프레이와 솔을 이용하여 닦아줍니다.


- 표면의 피막이 두껍게 검은색으로 쌓여 있을때는 광수건이나 스프레이 등의 홈케어로 한계가 있으니 폴리슁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